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아스날 부상

GTUR 2024. 10. 3. 09:36
반응형

 

아스날 부상!

 
 
안녕하세요? 아스날 부상 상황에 대해서, 현재 상황에 맞게 자세하게 다루어보겠습니다.
아스날 부상 총 정리하고 이해하시면 되시겠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아스날 선수단의 부상 상황은 여러 선수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특히나 팀의 중심인 마르틴 외데가르, 벤 화이트, 쥬리엔 팀버의 부상상황은 항상 주목받고 있습니다.

 

마르틴 외데가르는 국제 경기 A매치에서 발목 인대 손상을 입어 현재까지 재활 중입니다. 그의 부상상황은 팀의 공격 전개와 볼 순환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최소 10월 중순까지 경기에 출전하기는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르테타 감독은 외데가르의 회복에 대해서는  굉장히 조심스러운 낙관론을 내비쳤었지만, 팬들과 팀은 그의 복귀를 절실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벤 화이트는 고관절 부상으로 인하여 최근 3경기를 결장했습니다. 화이트의 복귀는 사우샘프턴과의 경기에서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팀의 상황은 그가 없이도 대체 자원들의 활약이 있기에, 조금은 조심스럽게 회복을 기다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의 결장으로 물론 아스날의 현재수비진의  스쿼드 구성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위리엔 팀버는 PSG와의 경기에서 약간의 근육 문제로 교체되었으나, 이것은 심한 부상예방 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팀버는 10월 5일 사우샘프턴전에서 출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이며, 그의 복귀는 아스날의 수비진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또한 올렉산드르 지엔코는 종아리 근육염좌로 현재까지 결장 중이며, 복귀 시점은 아직까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한 가지 기쁜 소식은 미켈 메리노는 어깨 부상에서 회복하여 PSG전에서 데뷔전을 가졌고, 앞으로 그의 퍼포먼스가 경기에 대한 기여가 기대됩니다​. 이에 더불어 토미야스 또한 훈련에 복귀하여, 아스날은 마르틴 외데고르만 복귀해 준다면, 리그와

챔피언스리그에서 매우 경쟁력 있는 스쿼드를 가지게 될 것입니다.

 

아스날은 이런 부상자들로 인해 선수단이 오히려, 이런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이 발달하고 있다고 볼 수 있으며, 아르테타 감독은 다가오는 경기들에 맞추어 부상 선수들의 복귀 시점을 매우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고 봅니다.

 

 

이상입니다. 오늘은 아스날 부상에 대해서 다루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